필리핀 밤문화

7년만에 다시가는 필리핀 후기 3

아다다 0 10479

7년만에 다시가는 필리핀 후기 3 



기대를 하실까봐 결론부터 말하자면 픽업 안하고 들어왔습니다.

호텔에서 뒹굴뒹굴 놀면서 카지노 왔다갔다 하며 한식먹고 마사지 받고 여유있게 시간을 보냅니다.

 

사이트에 지직스 얘기가 많아 동행글을 찾아보니 동행 찾으시는 분이 있어 쪽지.

당일은 컨택이 안됐으나 다음날 연락받고 참석!

 

2층 제일 안쪽에 있는 자리를 예약때문에 일찍 가서 잡고 계시는 횐분 만나서 인사.

나이는 저랑 차이많이 안나는 30대 중후반에 키도 크고 잘 생기셨더라구요.

 

일단 제가 지직스를 처음 가본게 8년인지 9년전인거 같은데 위치가 바뀐건지

내 기억력이 쇠퇴한건지 긴가민가.

이사한게 맞다면 내 기억력이 맞는듯.

 

아무튼 전체적으로 바바에 살피기에는 최적의 위치였으나 2층 그중에도 가장 안쪽이라

바바에가 근처에도 안옴 ㅋㅋㅋ

 

1층에 춤추는 애들 구경하면서 서치서치!!!

예~전 한국에서 나이트 죽순이들 춤추는것처럼 춤추는 바바에는 그냥 패스.

 

1시간이 지났을까 마음에 드는 바바에를 봤으나 남자랑 있어서 패스.

그날 난 무조건 여자랑 자야겠다! 라는 생각이 없으니 눈이 높아져서 그런지 귀찮아서 그런지 결국 

바바에랑 말도 안했네요..

 

조명도 조명이고 시끄러워서 말걸기도 힘들고.... 내가 나이를 먹은건지 ㅜㅜ

참고로 매일하는거 힘들어져서 그럴수도.. 전날에 물 뺐으니 성욕이 하락한듯

 

이래저래해서 그냥 애들 춤추고 노는거 구경하다가 3시정도 퇴장하고 호텔서 혼자 잤음 ㅋㅋ

 

아무튼 지직스 느낌을 말해보자면

수량은 충분함.

수질은 so so

술 안마시거나 춤 안추는 사람은 그냥 오래 있을필요 없이 바로 데리고 나오는게 나을듯

짱꺠시키들 무지하게 많음. (결정적인 단점.... 짱꺠 노래 때창하고 클럽서 빠따이되고.... 그냥 싫음)

시세는 물어보지도 않았으나 갈비집이랑 비슷한걸로 알고 있음.

참고로 지직스 문닫으면 갈비집으로 많이 넘어옴.

 

중요정보

2층 계단올라가면 오른쪽에 흡연실 있음.

그걸 모르고 2층 제일 구석서 밖에까지 담배피러 왔다갔다 했음 ㅜㅜ 

vip 컨슈머블은 7천인가 했던걸로 기억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Category
Point Rank
Banner
State
  • 오늘 방문자 4,880 명
  • 어제 방문자 6,000 명
  • 최대 방문자 22,407 명
  • 전체 방문자 8,161,992 명
  • 전체 회원수 12,331 명
  • 전체 게시물 3,797 개